반응형
게임의 품질 위한 블랙박스 테스팅들
View more PowerPoint from MyungHee Jin
1. 시간관련 버그 (Time-Related Bugs)
2. 예기치 않은 문제 상태 (Unanticipated Error Condition)
3. 특수 테이터 상태 (Special Data Condition)
4. 일관성 없는 UI (User Interface Inconsistency)
5. UI의 모든것 (User Interface Inconsistency)
6. 백그라운드에서 수행중인 태스크들 (Interaction with Background Tasks)
7. 환경 설정/ 호환성의 실패들 (Configuration/Compatibility Failures)
8. 하드웨어 오류와 같이하는 결합 (Can't Cope with Volume, Load, Hardware Faults)
반응형
'개발 Tip > Doc' 카테고리의 다른 글
Data Binding Intro (Windows 8) (0) | 2012.09.28 |
---|---|
Unity3D로 풀3D web mmorpg 만들기 (0) | 2012.09.27 |
화성에서 온 개발자, 금성에서 온 기획자 (0) | 2012.05.09 |
GDC2012 'When The Consoles Die, What Comes Next?' (0) | 2012.05.09 |
[GDC2012] 디아블로3 Ragdolls - 강연 자료 (0) | 2012.05.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