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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x 코딩을 작업하다가 4.x로 작업하다보면 경고 메세지가 뜨는 부분이 있다.
문서를 자세히 살펴봤으면 미리 수정할 수 있는 부분이지만, 경고메세지를 먼저 보게되어
해당 관련 이슈를 찾아 보니 있어 남겨 놓는다.
warning CS0618: `UnityEngine.GameObject.SetActiveRecursively(bool)' is obsolete: `gameObject.SetActiveRecursively() is obsolete. Use GameObject.SetActive(), which is now inherited by children.'
바로 위의 경고 메세지가 나왔을때 대처 할 수 있는 내용은 http://bit.ly/YBUvaf 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후 수정이 가능하다.
기존에 사용하던 GameObject.SetActiveRecursively() 함수는 더이상 사용되지 않는다.
4.x 버전에서는 해당 오브젝트 하위의 노드까지 알아서 정리하게 된다.
고로, GameObject.SetActive() 함수로 대체 되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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