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현재 http://www.anbsoft.com/ 사이트에 가보면, 1.0796 버전이 존재하는데,
아직 유니티 버전 4.1에 대응한 버전은 아닌듯하다.
최신 버전을 설치해봐도 에러가 발생해서 찾아보니,
4.1에서 터치 스크린 키보드 관련한 것이 Screen 객체로 통합된듯 하다.
UIManager.cs 파일의 728 줄에 보면..
#if UNITY_IPHONE || UNITY_ANDROID #if UNITY_3_5 || UNITY_3_6 || UNITY_3_7 || UNITY_3_8 || UNITY_3_9 || UNITY_4_0 || UNITY_4_1 || UNITY_4_2 || UNITY_4_3 || UNITY_4_4 || UNITY_4_5 || UNITY_4_6 || UNITY_4_7 || UNITY_4_8 || UNITY_4_9 TouchScreenKeyboard.autorotateToPortrait = autoRotateKeyboardPortrait; TouchScreenKeyboard.autorotateToPortraitUpsideDown = autoRotateKeyboardPortraitUpsideDown; TouchScreenKeyboard.autorotateToLandscapeLeft = autoRotateKeyboardLandscapeLeft; TouchScreenKeyboard.autorotateToLandscapeRight = autoRotateKeyboardLandscapeRight; #else iPhoneKeyboard.autorotateToPortrait = autoRotateKeyboardPortrait; iPhoneKeyboard.autorotateToPortraitUpsideDown = autoRotateKeyboardPortraitUpsideDown; iPhoneKeyboard.autorotateToLandscapeLeft = autoRotateKeyboardLandscapeLeft; iPhoneKeyboard.autorotateToLandscapeRight = autoRotateKeyboardLandscapeRight; #endif
이부분을 아래 코드와 같이 수정을 해서 사용한다. 4.1 부터 Screen으로 통합된듯 싶다.
#if UNITY_IPHONE || UNITY_ANDROID #if UNITY_3_5 || UNITY_3_6 || UNITY_3_7 || UNITY_3_8 || UNITY_3_9 || UNITY_4_0 || UNITY_4_1 || UNITY_4_2 || UNITY_4_3 || UNITY_4_4 || UNITY_4_5 || UNITY_4_6 || UNITY_4_7 || UNITY_4_8 || UNITY_4_9 Screen.autorotateToPortrait = autoRotateKeyboardPortrait; Screen.autorotateToPortraitUpsideDown = autoRotateKeyboardPortraitUpsideDown; Screen.autorotateToLandscapeLeft = autoRotateKeyboardLandscapeLeft; Screen.autorotateToLandscapeRight = autoRotateKeyboardLandscapeRight; Screen.autorotateToPortrait = autoRotateKeyboardPortrait; #else iPhoneKeyboard.autorotateToPortrait = autoRotateKeyboardPortrait; iPhoneKeyboard.autorotateToPortraitUpsideDown = autoRotateKeyboardPortraitUpsideDown; iPhoneKeyboard.autorotateToLandscapeLeft = autoRotateKeyboardLandscapeLeft; iPhoneKeyboard.autorotateToLandscapeRight = autoRotateKeyboardLandscapeRight; #endif
반응형
'개발 Tip > Unity3D' 카테고리의 다른 글
Sprite Manager 2 vs. 2D Toolkit (0) | 2013.04.05 |
---|---|
EZGUI vs NGUI (0) | 2013.03.22 |
Unity3D NGUI에서 라벨에 한글 적용하기 (0) | 2013.03.20 |
Unity3D 4.0 으로 버전업 하면서 경고 메세지 중 하나! (0) | 2013.02.27 |
Unity3D XML 읽고 쓰기 관련 정보 (0) | 2013.02.21 |